l 발주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냈을 때 바로 주문접수가 되나요?
-네 바로주문접수 됩니다.
주문 접수 후 주문확인서를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드리니, 주문확인서를 받지 못하셨다면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l 유선 (전화)상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-유선 (전화)상으로 주문하시는 것은 누락, 오류, 중복 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주문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온라인 주문이나 팩스, 메일로 주문해주셔야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.
l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
-온라인상에서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주문취소는 팩스, 메일, 전화를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l 발주 후 주문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-견적 단계에서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지만, 발주가 진행된 제품의 경우 취소는 24시간 이내에 유효합니다.
특히 재고가 없는 수입제품의 경우 해외 발주가 진행 된 후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하니, 발주시 신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